Who made it?

Chae Ho-yeol (1994 ~)


  • 현재 : 강원대학교 재학중
  • 고향 : 경상북도 영주 출신
  • 전공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 부전공 : 미정
  • 연애 : 솔로


Why made it?

갓 구매한 컴퓨터의 고장으로 무척이나 애를 먹은 적이 있습니다. 컴퓨터에 대해 관심이 많고 나름 지식이 많다고 생각하였는데도 해결이 되지않고 원인조차 몰라 답답한 경험을 토대로 만들게 된 사이트입니다. 부디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너그러이 사용해주시고 문의나 조언이 있으시다면 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Major skills -

JAVA - Main Programming Language

JAVA를 주 언어로 학습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JAVA로 수강한 수업으로는 Java programming, Data Structure, Problem-Solving Programming 등이 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여 공부 중 입니다.

WEB programming

HTML 과 CSS3, JavaScript를 배웠으며 기초 문법과 작동원리에 대해 수강하였고 좀 더 응용과 활용을 위해 공부 중 입니다.

C / C++

C언어와 C++ 언어에 대한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 언리얼 엔진을 위해 C++에 대해 더욱 공부할 예정입니다.

Interest parts -

Security spcialist

정보보안과 안티 해킹/크래킹은 IT 업계의 발달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블루오션이고 발전가능성이 높으며 무엇보다 굉장이 흥미롭고 관심이 가는 분야입니다.

Game developer

게임에 굉장히 관심이 많습니다. Valve Steam, Blizard' Starcraft I, II, Ubisoft's Rainbowsix seige, Riot games' League of Legend 등 수많은 게임을 즐겨하며 이처럼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고 삶에 활력을 주는 게임개발에 참여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Articial intelligence

AlphaGo, Siri, Bixby 등 인공지능과 지능형 개인 비서 처럼 사람에게 편리함을 주고 자율적인 생각을 하는 인공지능의 개발에 관심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아이언맨의 Javis 처럼 사람과 같이 감정을 느끼고 생각하며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 인공 생명체를 만들고 싶습니다.

Phone

(033) 010-4927-$$$$ x12387

Address

Engineering 6th building 610
Kangwon National Univercity,
Kangwondo, ChunCheun city(ChunCheun-si)
Republic of Korea, South